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관리자 View 12,632 2015-10-26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우리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되어 왔으며,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의 개선과 질적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차원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면접원이 직접 방문을 통해 조사가 이루짐에 따라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본 조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4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대인면접(면접원 방문조사) - 방문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5년 10월 15일 ~ 12월 31일
☞ 주간사업자 : (주)기술과가치
☞ 조사수행업체: 포커스컴퍼니, 마크로밀엠브레인
-------------------------------------------------------------------------------------------------------------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공공기관운영에관한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서비스 개선자료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